본문 바로가기

CAR

bmw 6 시리즈 스펙 자세히 알아보기

728x90
반응형

Claus-Otto Griebel BMW 새로운 6- 시리즈 GT 프로젝트 리더이며 키가 196cm 모든 뒷좌석에 대한 심각한 테스트입니다. 그러나 그는 뒷좌석에서 그를 수용 수있는 자동차의 능력을 자랑스럽게 보여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
보스는 키가 큽니다. 그리고 6- 시리즈의 목표 하나는 우리와 같은 사람들이 좌석을 편안하게 조정하고 무릎이 좌석 뒤쪽에 닿지 않고 뒤쪽에 앉을 있다는 것입니다. . 우리가 그렇게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습니다. 11 호주에서 판매되는 새로운 6- 시리즈 GT 123,500 달러부터 시작됩니다. 7- 시리즈의 플랫폼을 기반으로, 5 미터 이상에서 사이즈 세단의 길이와 일치하며 표준 길이 7 동일한 3070mm 휠베이스를 갖습니다.

나가는 5 시리즈 Gran Turismo 근본적으로 대체하는 6 시리즈 GT 리프트 테일 게이트를 통해 넓은 여유 공간을 제공하여 매우 유용한 610 리터의 수하물 공간 또는 이전 모델보다 110 리터 많이 깁니다. 레버를 당겨 뒷좌석을 내리면 1800 리터까지 확장됩니다.

이는 BMW 골프 클럽을위한 많은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5- 시리즈 왜건에서 콤팩트 리어 서스펜션을 사용하여 부분적으로 달성되었습니다. 실제로 BMW 따라 각각 1.15 미터를 측정하는 4 세트.

수치에 운전석이 평상시보다 높고 레인지 토핑 (148,900 달러) 640i GT xDrive 륜구동과 함께 제공된다는 사실을 추가하십시오. 크로스 오버 시작하기에 나쁜 장소가 아닙니다.

640i
BMW GT 국제 발사에서 운전할 있었던 변형이었다. 그러나 올해 오즈에 6- 시리즈가 도착할 4 기통 터보 630i도있을 것이다. 비싼 버전은 3.0 리터, 터보 차저 6 기통 엔진으로 구동되며, 1910kg 고급차에 비해 작다면 출력 수치는 그렇지 않다고 제안합니다.터보 6 상대적으로 낮은 5500rpm에서 최대 250kW 전력을 생산하지만 450Nm 토크 수치는 최저 1400rpm에서 5200rpm까지 낮춰 완벽한 성능이 아니라 운전의 용이성을 위해 튜닝 엔진을 가리 킵니다.

BMW
5.3 만에 0-100km / h 요구하는 적절한 가속도는 아니며 운전석에서 스로틀을 누르는 것은 시럽, 8 자동을 통해 꾸준한 전력 서지를 제공합니다.

륜구동 시스템은 640i 무게에 65kg 추가하지만 실제로 그립이 추가되어 유럽에서 제공되는 리어 드라이브 버전보다 약간 빠릅니다. 그러나 xDrive 결합 사이클에서 0.8L / 100km에서 평균 8.2L / 100km 사용하면 연료 소비가 줄어 듭니다.

640i GT
에는 부드럽고 조용한 드라이브 트레인, 공기 역학 보디 셸의 바람 소리 부족 또는 호주 모델 모두의 표준 장비 액티브 에어 서스펜션으로 제공되는 울트라 플러시 라이드 등의 세련미가 있습니다.

다양한 주행 모드를 사용할 있으며 '편안함'에서 640i 차체에 확실히 스포티하지 않은 피칭 동작으로 도로에서 약간 뜨겁게 느껴집니다. '스포츠'설정에 도달하면 승차감과 조향이 조여지고 기어 변속과 스로틀 응답이 조금 공격적입니다.

놀랍게도이 메뉴는 '편안함 플러스 (comfort plus)'옵션을 제공하여 승차감을 더욱 부드럽게 해주지 차체 제어 비용이 들기 때문에 구불 구불 도로에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말하자면, 640i GT 대부분의 운전자에게 적합 정도로 충분히 핸들링 있으며 AWD 시스템과 20 인치의 로우 프로파일 타이어에서 어느 정도의 그립력을 가지지 기본 '편안함'모드에서 단단한 모서리로 세게 밀립니다. 그리고 그것은 프론트 엔드에 기대어 스포티하게 불리기에는 너무 많이 언더 스티어링합니다.

스케일의 다른 끝에서 고속도로 주행에는 자율 모드가있어 짧은 시간 동안 핸즈프리 주행을 있지만 재미 있지만 특히 유용하다고 생각하기는 어렵습니다.

대시 보드와 계기판은 최신 5 시리즈에서 그대로 유지되므로 드라이버 앞에 메인 다이얼, 유리의 헤드 디스플레이 판테온이있는 대규모 10 인치 중앙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GPS, 시스템 연결 기능.

대형 리프트 BMW 제공 기술의 양은 엄청 나기 때문에 안락함, 세련미 사용 가능한 실내 공간도 있습니다. 또한 빠른 속도이지만 빠른 속도 대신 주행하기 쉽도록 성능이 저하되었습니다. 모든 것은 6 시리즈 GT 기존의 것과는 거리가 멀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 번의 표정으로 말할 있음) 아마도 관객이 그것을 기꺼이 받아 들일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

'C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K8] : 기아 K8 외장 공개  (0) 2021.02.17
닛산 캐시 카이 n 스펙 자세히 알아보기  (0) 2020.08.31
스코다 코디아 132tsi 스펙 알아보기  (0) 2020.08.31
new x6 information  (0) 2020.08.31
the new Grandeur information  (0) 2020.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