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의 인기가 많지만 철자가 틀린 Qashqai의 한정판 버전으로, 도시 규모와 중형 소프트 도로 사이에 SUV가 있습니다.
N-Sport는 일반 모델보다 빠르거나 더 빠르지는 않지만 닛산은 1800 달러 상당의 무료 업그레이드와 같은 더 스포티 한 요소를 제공합니다.
비용은 얼마이며 무엇을 얻습니까?
Qashqai N-Sport는 CVT 자동 및 전면 구동 구성을 갖춘 2.0 리터 가솔린 엔진이 장착 된 보급형 ST 모델을 기반으로합니다.
ST는 이미 에어컨, 천 내부 트림, 크루즈 컨트롤 및 Bluetooth 연결, 4 스피커 오디오 시스템 및 리버스 카메라가 포함 된 5.0 인치 디스플레이를 갖춘 기본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N-Sport 팩은 더 큰 18 인치 알로이 휠과 닛산이 Ice Chrome 디테일로 묘사 한 외부 하이라이트를 제공합니다.
26,990 달러가 소요되며 일반 Qashqai ST보다 1000 달러가 더 비쌉니다.
보닛 아래는 무엇입니까?
Qashqai N-Sport는 2.0 리터 자연 흡기 식 4 기통 엔진을 갖추고 있으며 경쟁사 SUVS의 소형 터보 차저 모터만큼 현대적이지는 않지만 106kW 및 200Nm의 적절한 출력을 생성합니다.
언급 한 바와 같이, 엔진은 4400rpm에서 최대 토크를 생성한다는 점을 고려하여, 연속 가변 변속기를 통해 전륜을 구동하며, 가속시 스위트 스폿으로 탭핑 할 수 있으며, 크루징시 이완되고 연료 효율이 좋습니다.Qashqai는 역학이나 캐릭터에 대한 클래스 벤치 마크를 설정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것은 도시 가정에 잘 어울리는 겸손하고 건전한 패키지입니다.
서스펜션은 도시 주변에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조향이 가벼우 며 좁은 상황에서 돌리기가 쉽습니다.
이 클래스에는 더 매력적인 자동차가 있기 때문에 보수적 인 소비자에게 호소합니다.
내부는 어때요?
마찬가지로, 오두막은 레이아웃이 매우 기본적이고 평범합니다. 그러나 클래스 사이에 위치하므로 다른 도시 크기의 SUV보다 헤드 룸이 좋고 후면 공간이 더 넓으며 크기가 우수한 공간이 있습니다.좌석은 편안하고 모든 제어 장치는 논리적으로 배치되어 있으며, 기기는 간단하고 읽기 쉬우 며, 사방에 알맞은 시야가 있습니다.
안전 해요?
Qashqai는 기본적인 전자식 운전자 보조 장치와 6 개의 에어백을 갖춘 최신 안전 기능과 관련하여 최신 라이벌만큼 최신 버전이 아닙니다.
차선 이탈 및 사각 지대 경고, 반자동 주차 및 360도 카메라와 같은 더 많은 기능이 고급 버전에서 제공됩니다.안전이 최우선 과제 인 경우 업데이트 된 Qashqai는 올해 후반에 닛산의 ProPilot 크루즈 제어 및 차선 유지 시스템을 포함하여 더 많은 반 자율 주행 기능을 제공 할 예정입니다.
내가 살까?
N-Sport 패키지는 뛰어난 공간을 제공하고 합리적으로 운전하는 자동차에서 큰 가치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같은 돈을 위해 디자인과 운전 특성 모두에서 더 흥미로운 대안이 있습니다.
다른 무엇을 고려해야합니까?
Suzuki Vitara Turbo와 Mazda CX-3 Maxx는 현재 도시 크기의 SUV를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의무 오프로드 능력.
'C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오닉5] : E-GMP 기반 현대 전기차 아이오닉5/가격/사전예약 (0) | 2021.02.23 |
---|---|
[K8] : 기아 K8 외장 공개 (0) | 2021.02.17 |
bmw 6 시리즈 스펙 자세히 알아보기 (0) | 2020.08.31 |
스코다 코디아 132tsi 스펙 알아보기 (0) | 2020.08.31 |
new x6 information (0) | 2020.08.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