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 바겐 소유의 체코 브랜드는 Fabia, Octavia 및 Superb를 포함한 다양한 마차로 약간의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Skoda조차도 팩을 따르고 SUV 군중에 합류해야했습니다.
고맙게도이 모회사는 우수하고 성장하는 다양한 소프트로드 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Kodiaq은 2018 년 호주에 출시 될 폭스 바겐의 다가오는 Tiguan Allspace 7 인용 모델의 효과적인 버전입니다.
따라서 Kodiaq은 Mazda CX-5와 같은 작은 SUV와 Mazda CX-9와 같은 대형 7 인승 사이에 앉아 상자에 깔끔하게 맞지 않습니다.
무엇을 얻습니까?
스코다는 현재 42,990 달러 (온로드 비용 포함)에서 132TSI의 단일 Kodiaq 모델을 제공하고 있지만 2017 년 말까지 2.0 리터 터보 디젤 140TDI를 추가 할 예정이다.Kodiaq에는 19 인치 알로이 휠, 열쇠가없는 출입 및 점화, 어댑티브 프론트 라이트 시스템이있는 LED 헤드 라이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듀얼 존 에어 컨디셔닝 및 파워 테일 게이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내부 장비에는 Alcantara 덮개가있는 좌석, 내비게이션, Bluetooth,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음성 제어, USB, DVD 및 CD 플레이어, 1 개의 AUX 입력 및 2 개의 SD 카드 슬롯 및 8 개의 스피커를 통합 한 8.0 인치 인포테인먼트 터치 스크린이 포함됩니다.
안전 장치에는 9 개의 에어백, 전방 충돌 경고, 자율 비상 제동 및 다중 충돌 브레이크가 포함됩니다.
Skoda는 표준 5 년 / 무제한 킬로미터 보증으로 Kodiaq을 보장합니다. Skoda는 차량 구매시 사전 구매 서비스 패키지 옵션도 제공합니다. 3 년간의 패키지 비용은 3 년간의 연간 서비스 비용 $ 1399입니다.유럽에서 Skoda는 이전 세대 기술을 기반으로 한 할인 가격 폭스 바겐 대안으로 이전에 알려졌습니다. 더 이상은 아닙니다.
Kodiaq은 폭스 바겐의 최신 토대 위에있을뿐만 아니라 브랜드를위한 새로운 스타일의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Kodiaq은 예산 제안처럼 보이지 않고 대신 프리미엄 자동차에 디자인, 착용감 및 마무리면에서 돈을 버는 돈을 제공합니다.
고급 소재와 트림의 훌륭한 조합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 주며, 디자인은 매우 단순합니다.
Skoda는 앞문 안에 숨겨져있는 우산 한 쌍, 문을 열 때 튀어 나오는 플라스틱 보호 장치 및 뒷 창문에 대한 수동 선 블라인드와 같은 독특한 터치로 'Simply Clever'마케팅 라인을 계속 이어갑니다.
앞 좌석은 편안하고 두 번째 줄은 성인에게 좋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스코다의 주장에 반하는 코닥은 진정한 7 인승입니다.
뒷줄로 들어가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두 번째 줄을 기울인 다음 앞으로 밀어 내야합니다. 일단 완료되면 세 번째 줄의 개구부가 작은쪽에 있습니다.뒤쪽 공간은 어린이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운데 줄을 가장 앞쪽으로 밀었을 때도 무릎 공간이 매우 빡빡합니다. 어깨 공간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좁은 느낌이 들기 때문에 성인은 등이 불편하고 십대조차도 수축 감을 느낍니다.
실제로 Kodiaq은 풀 타임 7 인승이 아닌 5 + 2로 가장 잘 설명되므로 때때로 추가 공간이 필요한 가족에게 이상적입니다.
보닛 아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Kodiaq 132TSI는 132kW 2.0 리터 4 기통 가솔린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7 인승 SUV에서는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지만 320Nm의 토크와 7 단 듀얼 클러치 오토매틱은 실제 세계에서 대부분 기분이 좋습니다.마크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며 가속 상태에서 뻔뻔스럽게 느낍니다. 그러나 갑작스런 가속 서지가 필요할 때 기어 박스가 주저하면서 속도를 높이기 위해 여러 비율을 낮추기 전에 잡을 수 있습니다.
100km 당 7.6 리터의 연료 소비량은이 크기의 SUV에 적합하지만 정기적으로 승객과 수하물을 완전히 적재하거나 주로 도시에서 사용하는 경우 더 높은 수익을 기대합니다.
길에서
코디 아크는 스코다의 첫 번째 SUV 일 수 있지만, 티구안의 공동 토대를 고려할 때 폭스 바겐에서 기대할 수있는 광택으로 운전합니다.
승차감이 견고하여 VW 모델에서 흔히 볼 수 있지만 뛰어난 신체 제어를 의미하며 대부분의 시간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있는 충분한 준수가 있습니다.
Skoda는 또한 일반, 스포츠 및 컴포트 설정이있는 Kodiaq에 대한 적응 형 서스펜션 옵션을 제공합니다. 스포츠는 표준 차량보다 더 딱딱한 느낌이지만 컴포트는 일부 차체 제어를 희생하면서 더 많은 컴플라이언스를 제공합니다.
스티어링은 무게가 가벼우 며 SUV에도 적합하므로 승용차의 응답 성을 처리합니다.
평결
SUV에서의 Skoda의 첫 번째 노력은 매우 인상적인 제품입니다. 세련되고 외관이 뛰어나며 잘 주행합니다. 마케팅 캠페인이 주장하는 것만 큼 실용적이지 못하며, 풀 타임 7 인승 공간이 부족합니다.
그러나 5 석 SUV는 3 열 좌석의 파트 타임 유연성으로 훨씬 더 강력한 논증을합니다.
'C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닛산 캐시 카이 n 스펙 자세히 알아보기 (0) | 2020.08.31 |
---|---|
bmw 6 시리즈 스펙 자세히 알아보기 (0) | 2020.08.31 |
new x6 information (0) | 2020.08.31 |
the new Grandeur information (0) | 2020.08.31 |
Volkswagen Touarek 2020 information (0) | 2020.08.31 |